메뉴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English
  • 정보광장
  • 채용

채용

신임교수>인하대학교
이름
한국전산유체공학회
날짜
2017.03.28 04:03
조회수
1464

홈페이지

http://www.inha.ac.kr/mbshome/mbs/kr/subview.do?id=kr_010805050000


일반(정년트랙)
   
 
초빙분야

 
대학(원) 학과/전공 모집분야 모집인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 기계공학 전 분야 0명
항공우주공학과 공기역학일반  0명
산업경영공학과 산업공학응용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0명
전기공학과 송전계통/HVDC 0명
전자공학과  컴퓨터구조(멀티코어 설계분야 우대) 0명 
컴퓨터공학과

컴퓨터구조/병렬처리/분산시스템/

클라우드컴퓨팅/기계학습/자연언어처리/

가상현실

0명
화학공학과  화학공정(고분자, 전기화학 제외) 0명
신소재공학과 금속공정 0명
환경공학과   환경유해물질관리 또는 유용자원회수  0명 
자연과학대학 통계학과 생물통계(이론 및 분석 방법론) 0명
물리학과 광학 실험 0명
화학과 분자촉매 또는 나노촉매 0명
경영대학 경영학과  인사/노사 0명
아태물류학부 항공물류  0명
사범대학 국어교육과 고전 시가 및 고전 문학 교육 0명
수학교육과 해석학, 응용수학 등 관련분야 0명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조직론 0명
경제학과 응용경제학 0명
아동심리학과 아동임상 0명
문과대학 문화경영학과 커뮤니케이션  0명
의과대학 간호학과 노인간호학 0명
예술체육학부 시각정보디자인 IoT 제품디자인  0명
스포츠과학 스포츠산업경영 0명
의학전문대학원  분자의학 나노의학   0명
 해부학 해부학 및 신경생물학   0명

 

공통사항

 

● 2018년 3월 1일자 임용예정으로, 교육 및 연구 경력에 따라 조교수, 부교수로 계약 임용하며, 교수는 정년 또는 기간을 정하여 계약 임용함

● 박사학위를 소지(IoT 제품디자인 분야 제외)하고,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지원서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지원 자격이 없음)

● 해외 거주 지원자가 2차 심사 대상이 될 경우 화상 면접이 가능하며, 최종면접 대상이 될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

● 본교에서는 신규 전임 교원에게 특별연구비를 지급함

 

지원자격


● 기계공학 전 분야는 학부 또는 대학원 과정에서 기계공학 전공자
● 컴퓨터구조/병렬처리/분산시스템/클라우드컴퓨팅/기계학습/자연언어처리/가상현실 분야는 컴퓨터과학 또는 컴퓨터공학 박사학위 소지자에 한함
● 화학공학(고분자, 전기화학 제외) 분야는 화학공학 핵심 교과목 강의 가능자
● 환경유해물질관리 또는 유용자원회수 분야는 환경공학, 기계공학, 화학공학 또는 토목공학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에 한함
● 생물통계(이론 및 분석 방법론) 분야는 통계학 박사학위 소지자에 한함
● 분자촉매 또는 나노촉매 분야는 실험분야에 한함
● 항공물류 분야는 영어가능 가능자에 한함
● 아동임상 분야는 한국임상심리학회 ‘임상심리전문가’ 자격을 필수로 취득한 자에 한함
● 커뮤니케이션 분야는 인문학 분야 박사학위자에 한함
● 노인간호학 분야는 임상경력 2년이상 및 성인간호학 강의 가능자에 한함
● IoT 제품디자인 분야는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채용분야 실무경력 3년으로 디자인 관련 학위 하나 이상 포함
● 스포츠산업경영 분야는 1) 최근 3년간 등재지 또는 SCI급 논문 3편 이상(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     2) 해외 교수자 우대
● 나노의학 분야 1) 의학·공학 융합연구경력 3년 이상 2) 국가 연구비 수주 경력자 3) 최근 3년 관련분야 주저자 논문 5편이상(IF 10 이상 논문 필수) 4) 암 관련 나노의학연구 유경험자
● 해부학 및 신경생물학은 연구경력 2년 이상, 해부학강의 가능자 우대


인터넷 접수


접수기간


2017년 3월 27일(월) 오전 10시 ∼ 4월 17일(월) 오후 5시까지

 

접수방법


인하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2015-2 교수초빙으로 이동 후 인터넷 접수


입력사항


교원임용지원서
- 인적사항, 학력, 경력 등
전체연구실적
- 입력은 기간 상관없이 전체 연구실적에 대해 작성하되 증빙은 최근 3년 이내(2014년 5월 ∼ 2017년 4월) 발행된 업적만 제출
   (게재예정 업적 제외)
- 연구업적 불인정 항목 : 국내외 학술대회 발표논문(proceedings), 대학논문집, 1·2종 도서, 교재, 일반저서, 연구보고서 등
대표연구실적목록
- 대표연구실적은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목록」 상의 연구실적 중 최근 3년 이내 (2014년 5월 ∼ 2017년 4월) 발행된
업적에서 
대표연구실적 2편을 선택해야 하며, 그에 대한 개요를 작성해야 함
- 박사학위논문(최근 3년 이내)도 대표연구실적으로 선택 가능
- 대표연구실적으로「논문」을 선택할 경우,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corresponding author)로서 참여한 논문에 한함
- 위의 사항이 논문에 명시되어 있지 않거나 증빙이 없는 경우는 대표연구실적으로 불인정함

 

-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글자가 깨질 경우,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


자기소개서
- 인터넷 접수에 접속 후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 할 증빙 서류


연구 및 강의계획서
- 양식 다운로드 받아아 작성 후 업로드('양식 다운로드' 글자 클릭)
대표연구실적 증빙물
- 연구실적 증빙물은 질적 수준 심사용이므로 전체 내용이 나타나야 하고, 증빙물에 나타난 저자명 및 소속기관을 반드시 각 페이지마다
확인 후 삭제(오려낸 뒤 복사한 후 스캔 또는 PDF 편집 프로그램 이용)하여 PDF로 저장 후 업로드
해야 함
제2외국어로 된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본인 서명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영어는 번역문 불필요)

 

   ※ 인터넷접수 프로그램에 업로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newfaculty@inha.ac.kr로 파일 송신하거나 증빙물을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 바랍니다.
대표연구실적목록
- 특수문자 포함으로 글자가 깨져서 인터넷 접수 프로그램에 입력이 불가한 경우에 한하여 양식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업로드함('양식 다운로드' 글자 클릭)
서류접수(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가능)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17년 3월 27일(월) 오전 10시 ∼ 4월 17일(월) 오후 5시까지
         ※ 우편접수의 경우 4월 17일(월) 도착분까지 유효함(배송사정을 고려하여 여유있게 송부할 것을 권장함)
● 접수처(우편접수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본관 142호) 우편번호 22212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접수번호 발급 완료) 후, 제출 서류를 우편 접수 또는 방문 접수(본인 또는 대리인)
※ 우편 접수의 경우 봉투 겉면에 ‘신임교원 지원 서류 재중(접수번호, 지원학과 및 분야 명시)’을 반드시 명기하고, 국내의 경우
우체국 등기, 해외의 경우 등기의 기능이 있는 특급 우편(DHL, EMS 등)으로 접수 요망
(접수 확인은 각 배송업체 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람)


제출서류


●  「전체연구실적」 증빙물 사본
- 인터넷 접수시 작성한「전체연구실적목록」중 최근 3년 이내(2014년 5월 ∼ 2017년 4월) 발행된 업적의 연구실적 증빙물 사본
   (대표연구실적도 포함)
- 학술지논문 : 표지, 초록부분 (학술지명, 발행년월, 권호,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 온라인 출판의 경우 초록 부분(학술지명,
발행년월, 권호, 저자명, 페이지가 표기된 부분)이 표시된 pdf파일의 첫 페이지 제출

- 저서 :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3 ~ 4 페이지), 판권(발행년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Chapter 저술인 경우 chapter 저자를 증명할 수 있는 부분 포함
- 특허 : 특허등록증 사본 (출원은 불인정) 기술이전료 취득 사실이 있는 경우 관련 증빙 제출
저자명(발명자명) 및 게재일(출판일)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없을 경우 불인정
제출시 「전체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증빙물에 번호 기재 후 정렬하여 제출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 원본 제출(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
-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반드시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
●  교원임용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
- 원본 제출(원본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원본 지참하여 대조필 요망)
2인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의 추천서
- 추천서에 반드시 서명 혹은 날인이 있고, 추천일자가 기재된 경우에만 접수 가능
- 접수방법: 추천자가 밀봉 후 봉투 겉면에 서명한 추천서를 추천자 혹은 지원자가 접수처에 제출
   또는 추천자가 접수처 대표메일(newfaculty@inha.ac.kr)로 송신


서류접수시 유의사항


● 대표연구실적은 반드시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목록」 중 최근 3년 이내(2014년 5월 ∼ 2017년 4월) 발행된 업적으로 2편을 지정하여야 하며, 2편이 안되는 경우 지원자격이 없음
● 박사학위논문도 「전체연구실적목록」에 입력하여야 함. 단,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
● 연구실적은 2014년 5월 ∼ 2017년 4월 사이에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2017년 4월 이전에 2017년 5월자 이후로 미리 인쇄되어 출판된 업적은 해당 없음(2014, 2017년 업적은 게재월 증빙 제출)
● 게재예정업적은 불인정함
● 온라인으로 출판된 학술지의 경우 발행년월, 권호, 페이지 번호가 표기된 것만 인정
●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중 최근 3년 이내(2014년 5월 ∼ 2017년 4월) 발행된 업적에 한하여 인정

 

전형일정


● 1차 합격자 발표 : 2017. 5. 2.(화)
● 2차 심사(공개발표 및 심층면접) : 2017. 5. 8.(월) ∼ 5. 12.(금)
- 자세한 일정은 1차 합격자 발표 후 안내
● 2차 합격자 발표 : 2017. 5. 16.(화)
● 3차 심사(최종면접) : 2017. 5. 22.(월) ∼ 5. 26.(금) 중에 실시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지원자 유의사항


● 충원이 시급한 분야는 2017. 9. 1.자로 채용할 수 있음
● 연구실적이 우수한 신임교원의 경우, 특별 우대 가능
● 허위입력, 착오입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
● 모든 입력사항은 인터넷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함
● 서류 제출은 인터넷 접수 완료 시 지정된 접수일자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1, 2차 심사 결과는 e-mail로 통보함
●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또는 「교육공무원임용령」 제4조의3(대학교원의 신규채용)에 의거하여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문의처


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본관 142호) 우편번호 22212
● Postal Address : Office of Academic Human Resources Inha University University
                             Main Administration Building #142 100 Inha-ro, Nam-Gu Incheon, 22212, KOREA
● 연락처 : 안희선 032) 860-7053, 7056
● 담당자 e-mail : newfaculty@inha.ac.kr